안재홍이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오늘자 언론 보도에 크게 당황한 까닭

2019-09-18 20:10

add remove print link

결별한 지 이미 2년이나 지나
전 연인과 대학교 선후배 사이

안재홍 / 뉴스1
안재홍 / 뉴스1
배우 안재홍이 연인과 결별했다는 언론 보도에 당혹스러워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경향은 안재홍이 교제하던 다섯 살 연하 대학 후배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18일 인터넷판으로 보도했다.

안재홍이 연인과 결별한 것은 사실로 확인됐다. 안재홍 소속사 씨엔엘컴퍼니는 이날 다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안재홍이 연인과 결별한 것이 맞다“면서 결별 사실을 확인했다.

문제는 안재홍이 연인과 헤어진 지 벌써 2년이나 됐다는 데 있다. 실제로 씨엔엘컴퍼니 관계자는 언론에 "JTBC '쌈 마이웨이' 방영 전 헤어졌다. 결별한 지 오래라 언급하는 것 자체가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언론 보도를 통해 자신의 소속을 접한 안재홍이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족구왕’으로 주목받은 안재홍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JTBC '멜로가 체질'에서 손범수 역을 맡아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뜬금없이 결별 소식이 나온 것 또한 안재홍에 대한 인기를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안재홍은 2016년 대학 후배이자 연기자 지망생인 일반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안재홍과 그의 전 연인은 건국대학교 영화과 선후배 사이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