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모델 크리스탈 광고, 오픈 2주 만에 조회수 150만 뷰 돌파

2019-09-19 10:36

add remove print link

피부에 얇고 쫀쫀하게 밀착돼 들뜸이나 무너짐 없이 사용 가능
뛰어난 제품력과 모델 크리스탈의 독보적인 매력 담아

클리오가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가을 신제품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의 광고 영상이 오픈 2주만에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했다. / 클리오
클리오가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가을 신제품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의 광고 영상이 오픈 2주만에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했다. / 클리오

프랙티컬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가을 신제품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의 광고 영상이 오픈 2주 만에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초, 클리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컨셉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은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인 뷰 수를 기록하며 보름여 만에 각 매체별 누적 조회수 합계 150만 건을 기록했다.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은 결점을 가리는 커버크림과 톤 업 효과의 핑크 크림으로 이뤄진 멀티 크림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쫀쫀하게 밀착돼 들뜸이나 무너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밤 타입의 제품이다. 사용 시엔 제품을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바른 뒤 하이라이팅이 필요한 부위에 핑크크림을 살짝 묻혀 덧발라주면 광고 속 크리스탈처럼 핑크빛 생기가 넘치는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트렌디한 영상미 속에 클리오 핑크 광채 크림 쿠션만의 뛰어난 제품력과 모델 크리스탈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았다”고 전하며 “속도감 있는 카메라 워킹과 인물의 스타일리쉬한 움직임 등 기존의 클리오 광고와는 차별화된 무드가 소비자 분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크리스탈의 생기가 넘치는 피부를 담은 클리오 핑크 광채 크림 쿠션 영상은 클리오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