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세일’ 토니모리, 어디에도 없는 “가을 절.대.세.일” 프로모션 실시

2019-09-19 14:12

add remove print link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간 토니모리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인기 신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라인’, #ROTD(오늘의 레드) 전 에디션 30% 할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가을을 위해 새롭게 화장대를 재정비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가을 절.대.세.일’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환절기 시즌을 맞아 수분 충전 및 보습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FW시즌 색조 메이크업 신제품까지 토니모리의 다양한 ‘절대 아이템’을 준비했다.

먼저, 가을 메이크업 신제품인 ‘절대 신상템’ ‘#ROTD(Red of the day, 오늘의레드)’ 에디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ROTD 에디션은 트렌디한 레드 컬러로 구성되어 올 가을 톡톡 튀는 걸크러쉬 감성과 몽환적인 무드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메이크업 연출을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주는 ‘절대 진정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과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에센스’는 30% 할인가에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까지 선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철 아이 메이크업에 감성을 더해줄 ‘절대 감성템’과 분위기 있는 가을 무드립을 연출해주는 ‘절대 착붙템’으로 토니모리의 다양한 색조제품들을 선보인다. ▷9월에 어울리는 음영컬러부터 포인트까지 9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를 특별 할인가 1만2800원에, ▷캐시미어를 두른 듯 부드러운 발림성의 벨벳 매트 립스틱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발색 롱래스팅 효과의 ‘립마켓 립 레시피’ 립스틱을 동일제품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최근 커진 일교차로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의 수분과 떨어진 탄력을 케어해줄 ‘절대 촉촉템’과 ‘절대 쫀쫀템’ 구매 시 본품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순도 100% 블랙티 성분 56% 함유, 깊은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동일제품 1+1에, ▷식물성 오일 91% 조합으로 피부 속부터 쫀쫀하게 탄력과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구매 시에는 2만9000원 상당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랙식 아이크림(본품)’도 함께 증정하는 특별한 사은품도 함께 준비했다.

이 밖에도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세미 매트 피부로 연출해주는 ‘심플라스트 퓨어 웨어 쿠션’과, ▷묵은 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원더 원샷원킬 풋 필링팩’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가격’인 4900원에 판매하는 등 ‘절대 특가템’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