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반 만에 11.1kg 감량’ 허안나가 털어놓은 뜻밖의 다이어트 비법

2019-09-19 18:40

add remove print link

“78일 만에 11.1kg 감량했어요… 방법은 블로그에 적었어요”
블로그 들어갔더니 “다이어트 클리닉 협찬으로 시술받았어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허안나(@huranna)님의 공유 게시물님,

허안나가 78일 만에 10kg 넘게 감량하는 데 성공한 비결을 밝혔다.

허안나는 18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두 달 반 만에 11.1kg을 뺐다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3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숨만 쉬어도 살찌는 기분을 느껴봤나. 신진대사 님이 비로소 멈추다 못해 속세를 버리시고 절로 들어가신 듯. 나이가 들며 다이어트가 점점 힘들어져만 갔다. 운동을 통해서 체지방 11%까지 감량한 적도 있었지만 근육량이 많은 체질이라 울끈불끈 말벌 체형으로 변했다. 설명하자면 허리는 계속 얇아지고 허벅지는 계속 굵어지고 허리 사이즈와 허벅지 사이즈가 같은 숫자에서 만남이 이뤄진다. 그래서 이번엔 현대 과학의 힘을 빌려 절로 들어갔던 신진대사 님을 속세로 불러들이고 신자들의 왕래가 없어 문을 닫았던 림프절을 오픈시켜 20대 초반 이후 15년 만에 몸무게 앞자리 수가 드디어 5가 되었다!!!!!!!!!!!!!!!!!!!!!!!!!!!!!!!!!!!! 여기서 또 한 번 놀라운 건 내가!! 술을 세 달 동안 안 먹는 기적을 이루고 있는데(엄마도 놀라심) 이 기세라면 요요가 오지 않는 기적을 또 만들어 볼 수 있지 않겠는가요요요요요~!!!!! 다이어트 방법 궁금해 하시는 분 많으신데 제가 다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어서요.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 ‘허안나의TMI연구소’ 찾아보시면 자세하게 적어놨어요. 취미로 소소하게 활동 중입니다. 정말 소소해서 놀라지 마세요,”

그렇다면 허안나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 것일까. 허언나는 한 다이어트 클리닉에서 협찬으로 시술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호기심이 정말 많고 빠른 정보력으로 많은 다이어트 주사를 맞아봤다”라면서 “근데 OO클리닉 만큼 통증 없고 효과 좋은 시술은 처음"이라고 주장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허안나(@huranna)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허안나(@huranna)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