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뜬금없이 손흥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황당한 이유'

2019-09-20 17:30

add remove print link

영국 런던 방문했다가 토트넘 스타디움서 손흥민 경기 직접 관람
싱가포르 매체 “팬들이 축구선수-가수 커플 탄생 기대” 보도
손흥민, 아버지에게 “축구선수 그만둘 때까지 연애 안 해” 약속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ISOO(@sooyaaa__)님의 공유 게시물님,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SNS) 스토리에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과 크리스털 팰리스의 경기 모습을 찍은 사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14일(현지시각)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19-20 EPL 5라운드 홈경기에서 2골을 작렬하며 팀의 4-0 대승을 이끈 바 있다. 지수는 버버리 컬렉션 참석차 영국 런던에 방문했다가 손흥민이 출전한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수는 경기장 전광판 모습을 담은 사진에 "짱!" "우와아아아!" 등의 멘트를 달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직접 관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야말로 뜬금없이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이 퍼지고 있다.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한 사실은 해외 언론에서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싱가포르 언론 ‘더 스트레이츠 타임스’는 상당수 팬이 손흥민과 지수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것은 아닌지 추측하고 있다고 보도하기까지 했다. 이 매체는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부부처럼 축구 스타와 가수 커플의 탄생을 기대하는 사람도 전했다. 손흥민이 과거 아이돌 그룹 멤버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다는 이야기도 빼먹지 않았다.

그러면서도 매체는 손흥민이 아버지에게 현역 활동을 그만둘 때까지 연애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한 점을 언급하며 지수와 손흥민이 실제로 열애를 할 가능성은 높지 않다고 보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ISOO(@sooyaaa__)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ISOO(@sooyaaa__)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