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사야 해” 스파오X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출시됐다

2019-09-21 00:00

add remove print link

스파오X토이스토리 2019 가을겨울 시즌 콜라보레이션
20일 스파오X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전국 출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D-day 스파오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전국출시! 앤디의 방 포토존부터, 키링굿즈까지 ???????? - #세상에_없던_토이스토리를_오직_스파오에서 @@이번에 놓치면 끝이다!

스파오 SPAO(@spao_kr)님의 공유 게시물님,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토이스토리와 가을·겨울(F/W) 시즌 '스파오X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올여름 선보였던 성공적인 첫 협업에 힘입어, 토이스토리4 캐릭터인 '포키'를 중심으로 더 다양해진 캐릭터와 스토리를 상품에 입혔다.

스파오x토이스토리 제품 이미지 / 이하 스파오 인스타그램
스파오x토이스토리 제품 이미지 / 이하 스파오 인스타그램

스파오는 공식 계정으로 20일부터 스파오X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상품에 각 캐릭터 이야기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파오 서울 명동점과 강남점에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주인공 버즈와 앤디 집을 그대로 옮겨놓은 포토존을 마련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스파오 명동점 4층에 #토이스토리 앤디방이 꾸며져있어서 갑자기 뭔가 했더니... 토이스토리 콜라보 제품이 9월20일에 또 나온다네요? 하..진짜???????? 계속 열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좀비싼것같은느낌이 ???????? #나오면일단사러갑니다 ????‍♀️????‍♀️????‍♀️ #사랑해요스파오 #아리의인형방

아리의 인형방(@ari_toyroom)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지난 18일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에서 먼저 출시했다. 2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토이스토리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키링 1종과 케이스로 구성된 ‘토이스토리 박스’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home 진보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