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 4기 발대식 진행

2019-09-23 21:19

add remove print link

20일 ‘지혜파라달인’ 4기 발대식 성료... 선발된 12명의 유학생 3개월간의 여정 시작
업계 전문가 강연과 숙박 체험,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 구성
마케팅 스쿨 아이디어 및 영상 중국 마케팅에 활용... 파라다이스시티 홍보 가교 역할 기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지난 20일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은 중국인 유학생들이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체계적인 관광 마케팅 교육과 실습 기회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임명식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시설 투어 등 오리엔테이션, 영상 마케팅 사례 분석, 1분 영상 아이디어 제안 등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위한 1차 세미나가 진행됐다.

마케팅 스쿨 4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3개월간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된다. 현직 호텔 종사자 및 업계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리조트 체험, 영상 전문가와 콘텐츠 기획에서 촬영까지 실제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현장실습도 하게 된다. 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하며, 우수팀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힐링 패키지 등을 수여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영상 콘텐츠는 웨이보(Weibo), 웨이신(WeChat) 등 중국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여 중국과 파라다이스시티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할 예정이다.

민윤기 IR마케팅실장은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은 파라다이스시티 현장에서 마케팅에 대한 교육과 실무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기수를 거듭할수록 탄탄해지고 다채로워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동북아 랜드마크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값진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