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퇴근후, 고생한 나를 위한 소확행” 아이템 3가지

2019-09-27 15:12

add remove print link

인터넷쇼핑을 멈출 수 없는 5년차 직장인 후기

필자는 인터넷쇼핑을 멈출 수 없는 5년차 직장인이다.

쇼핑 집중도가 최고로 올라가는 시간은 바로 집에 도착하기까지의 퇴근길이다. 재밌고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고르며 느끼는 행복함이 어마어마하다.

먼저 사고 싶은 물건들을 차곡차곡 장바구니에 담는다. '이걸 내가 잘 쓸까?' 상상해본 다음 진지한 표정으로 구매를 결정하곤 한다.

후회가 밀려오는 시발비용이 아닌

'소확행'이 되어줄 퇴근길 쇼핑 리스트다.

1. 하우스 미니 가습기 / 29,900원 (바로가기)

이하 택샵
이하 택샵

가을 보습을 위한 필수템. 가습기가 점점 예뻐지고 있다. 파우트 '하우스 미니 가습기'는 방을 따뜻하게 밝혀주는 조명 역할까지 하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하우스 미니 가습기에서는 작은 집 굴뚝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처럼 부드러운 수증기가 올라온다. 안개같이 고운 입자와 섬세한 분사 덕분에 방에서 작업해야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추천한다.

조명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자는 동안에도 켜둘 수 있도록 은은하게 디자인했다.

하우스 미니 가습기는 '노(NO) 필터 방식'이다. 필터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세균 번식 걱정도 없다.

내 방에서만큼은 편안한 시간을 가져보자. 오는 28일까지 '파우트 NOSE3 하우스 미니가습기'는 현재 2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바로가기)

이벤트 기간에는 '파우트 NOSE2 벌룬 미니 가습기' 역시 2만 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바로가기)

2. 종아링 / 단품 7,900원 세트 13,200원 (바로가기)

퇴근후 침대에 누우면 하루종일 두 다리가 얼마나 혹사당했는지 고스란히 느껴진다. 특히 종아리는 팅팅 부어있는 날이 많다.

옆에서 마사지해줄 친구도 없는 날, 종아링이 종아리를 강력하고 시원하게 풀어줄 것이다. 종아링으로 하루 10분 정도 풀어준 다음날에는 종아리가 훨씬 말랑말랑해져 있다.

파스텔 종아링은 베이비핑크, 파스텔블루, 라벤더, 옐로우, 그린 5가지 색상이다. 세트 선택시 62% 할인가(1만 3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3. 갸름수 (바로가기)

"얼굴 갸름해진 것 같은데?"라는 말 만큼 기분 좋은 칭찬이 없다.

갸름수에는 부기 관리에 효과적인 병풀(호랑이풀), 우엉, 호박, 옥수수수염이 들었다.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 저녁엔 다음날을 위해 갸름수 한 팩을 마셔주자.

한 팩당 35칼로리로 부담 없다. 꾸준히 마셔야 하기 때문에 맛도 중요하다. 무색소, 무설탕인데도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지며 호박, 우엉 등이 잘 어우러진 맛이다.

택샵에서는 현재 갸름수 50% 할인 중이다.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분이 있다면 이번 특가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