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마산제일고 방문 입시설명회

2019-09-30 02:11

add remove print link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이 직접 마산 제일고등학교 학생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이 직접 마산 제일고등학교 학생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이 직접 마산 제일고등학교 학생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는 지난 25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마산 제일고등학교(교장 문창은)를 방문하여 고교위탁과정 입시설명회를 실시했다.

설명회에 앞서 조상원 학장은 마산제일고 교장실에서 문창은 교장과 간담을 나누며 한국폴리텍대학 소개와 동부산캠퍼스의 고교위탁과정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위탁과정에 관해 관심이 있어 참가를 희망한 재학생 80명을 대상으로 동부산캠퍼스 위탁과정의 특장점, 교육과정, 졸업 후 진로에 관해 상세히 설명하고 Q&A시간을 통해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60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많은 학생이 끝까지 다양한 질문을 하며 참여하였고, 특히 몇몇 질문에 대해서는 조상원 학장이 직접 답변을 하는 등 참가학생들의 궁금증 해소와 고교위탁과정 신입생모집을 위해 노력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12월 17일까지 일반계고 3학년 진급예정자를 대상으로 컴퓨터응용기계, 산업설비(특수용접), 스마트전기, 스마트전자제어, 자동차 5개 학과 고교위탁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