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다르다” 강남♥이상화 커플이 공개한 웨딩 화보 (+사진)

2019-10-07 18:30

add remove print link

이번 주 토요일(12일) 결혼식 열려
강남♥이상화 커플 웨딩 화보 눈길

가수 강남(나메카와 야스오·32) 씨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30) 씨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7일 두 사람의 웨딩촬영 사진이 카마 스튜디오 등을 통해 전해졌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정장과 드레스, 한복을 번갈아 차려입고 서로 마주 보며 '달달한 눈빛'을 주고받았다.

특히 예비 신부인 이상화 씨가 아이보리색 바지 정장을 차려입고 강남 씨 손을 잡은 사진이 눈에 띈다. 이상화 씨가 입은 또 다른 웨딩드레스는 검은색 꽃 장식이 붙어 있다.

이하 카마 스튜디오 제공
이하 카마 스튜디오 제공
강남 씨와 이상화 씨는 지난 8월 29일 결혼 발표를 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만나 지난 3월 공개 연애를 인정한 지 약 6개월 만이다.

결혼 발표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강남 씨와 이상화 씨 결혼식은 오는 12일 서울에 있는 한 호텔에서 열린다. 강남 씨가 가수 민경훈(35) 씨에게 축가를 부탁했다고 말했지만,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

앞서 강남 씨가 곧 일본 국적을 포기한 뒤 한국으로 귀화를 결정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강남 씨는 방송에서 "(귀화 결심에는) 이상화와 결혼하게 돼서도 있지만, 그 전부터 한국에서 살고 있었고 한국인이라고 생각했다. 서류 준비가 거의 끝났다"라고 말했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