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인정한 한서희가 또 한 번 입장을 번복했다, '황당한' 이유다

2019-10-08 12:15

add remove print link

8일 한서희가 인스타그램으로 다시 번복한 내용
한서희 “정다은과 열애...사실 아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뭘 좋아 좋긴 암튼 인정 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 그래서 걍 쇼윈도 커플할렵니다 유튜브도 하지 뭐 안녕히 계세요 다시 잘게요^_ㅠ

@ hxxsxxhee님의 공유 게시물님,

YG 연습생 출신 한서희 씨가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 씨와의 열애 인정했지만, 입장을 또다시 번복했다.한서희 씨는 "딱히 인정한 적 없다고 생각했는데 기사가 뜨고 하니까...여러분들이 원하는 대로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8일 오전 한서희 씨는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라이브 방송으로 정다은 씨와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한서희 씨는 인스타그램에 "뭘 좋아, 좋긴. 아무튼 인정 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라며 "그래서 그냥 쇼윈도 커플할렵니다. 유튜브도 하지 뭐. 안녕히계세요 다시 잘게요^_ㅠ"라는 말을 남겼다.

두 사람은 8일 열애를 인정했던 새벽 라이브 방송과는 사뭇 다른 애매한 태도를 보였다.

유튜브, _두부
이하 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이하 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정다은 씨
정다은 씨

이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역시 한서희 씨는 정다은 씨에게 "일단 죄송하다고 해라. 그러니까 어제 왜 눈을 깜빡인거냐"고 물었고, 정다은 씨는 "미안하다. 다시는 그렇지 않겠다"고 사과를 전했다.

"왜 사귀는거 공개안하냐"는 시청자 댓글에 한서희 씨는 "너희가 나라면 공개하겠냐"며 "공개는 절대 안된다. 우리 안 사귄다~"고 재차 열애를 부인했다. 정다은 씨 역시 "서희 엄마도 난리난다"며 "루머를 자제해달라"고 웃으며 당부했다.

“생각보다 오래됐다” 한서희♥정다은 결국 열애 인정했다 (영상)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 내용
위키트리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