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 100% 당첨 ‘제3회 괌 PIC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2019-10-08 10:54

add remove print link

“괌 PIC 리조트에서 진짜 보물을 찾아보세요”

제2회 보물섬투어 괌 보물찾기. 사진제공 / 보물섬투어
제2회 보물섬투어 괌 보물찾기. 사진제공 /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가 남태평양 대표 휴양지 괌 PIC 리조트에서 ‘제3회 보물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제3회 괌 PIC 보물찾기’는 11월 26일 진행되며 11월 23, 24, 25일 출발하는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보물 찾기부터 경품 시상식까지는 60분 내외 소요되며 경품 수령 후 자유롭게 개인 여행 일정을 즐기면 된다.

괌 왕복 항공권 △ 남녀 고급 손목시계 △ 고급 양주 △ 어린이 장난감 세트 △ 고디바 초콜렛 △ 원두커피 △ 스타벅스 상품권 △ 괌 DFS 면세점 상품권 △ 호주 건강식품 등 다양한 경품이 괌 PIC 리조트 내 숨겨져 있다. 11월 26일 이벤트 당일, 자유롭게 경품을 찾기만 하면 된다.

보물찾기를 통해 찾은 경품은 모든 고객에게 100% 현장 지급된다. 또한 즐거웠던 보물찾기 이벤트를 보물섬투어 홈페이지에 후기로 남기면 추가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괌 PIC 가족여행
괌 PIC 가족여행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괌에서 휴양과 쇼핑은 물론 특별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추천하는 여행상품”이라며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아이들에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물찾기 이벤트는 보물섬투어 대표 이벤트로 그간 사이판 7회, 괌 2회, 북경 1회, 푸켓 1회 총 11회 진행했으며 1600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괌 관광청, PIC 괌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