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가볼만한 10월 축제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11일 개막

2019-10-10 09:29

add remove print link

국내 대표 코미디언들과 미녀 개그우먼 김나희씨의 무대
다양한 체험 행사 준비

매년 10월 축제하면 가장 가볼만한 축제로 손꼽히는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청도군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열린다.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은 2015년부터 시작하여 벌써 5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코미디 축제다. 개막식을 화려하게 장식할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이종훈, 정범균으로 구성된 쇼그맨2의 공연과 함께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당당하게 5위를 차지한 미녀 개그우먼 김나희씨의 무대 등 국내 코미디언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해외초청공연까지 다양한 코미디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2019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는 컬투 정찬우가 만든 대학로 예매율 1위 락뮤지컬 ‘프리즌’과 윤형빈 사단의 명품 개그쇼 ‘관객과의 전쟁’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의 야외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체험 행사로는 코미디언으로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업과 인기 가수들의 무대의상을 직접 입어 볼 수 있는 ‘코믹 변신 체험존’과 접시돌리기, 저글링 등 다양한 서커스 도구들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꼭두 서커스 놀이터’, 20초만에 뚝딱 캐리커쳐를 완성하는 괴짜화가를 만날 수 있는 ‘코믹놀이 체험’까지 정말 많은 공연과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처럼 지난해보다 더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축제를 예고하고 있는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은 국내외 세계적인 코미디 아티스트들이 다채롭고 수준 높은 코미디 공연을 펼치며 올 가을을 더 풍요롭게 할 예정이다.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주최 측은 SNS를 통해서도 활발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선물과 함께 더 기분 좋은 기억으로 남는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은 모든 행사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