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48명 출전 16개 메달 획득'...청주시청 전국체전 메달리스트 환영행사

    • • 청주시가 16일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시청 선수단을 초청해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청주시

    청주시가 16일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시청 선수단을 초청해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간판스타 임동현, 김우진, 안이슬을 비롯해 5개부 25명의 메달리스트들이 참석했고 한범덕 청주시장이 축하 꽃다발과 입상 포상금을 수여했다.

    한범덕 시장은 "훌륭한 성적으로 청주시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들에게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번 체전에서 청주시청은 8개부 48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금메달 4개, 은메달 5개, 동메달 7개 총 16개의 메달을 획득해 충청북도가 원정 경기 최고 성적인 종합순위 6위를 달성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국가대표 트리오가 활약하는 남자양궁부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1개, 동메달3개를 따내며 이름값을 톡톡히 했고, 롤러부는 정고은 선수가 부상 이탈이 발생하는 악조건에서도 은메달1개와 동메달 1개를 따냈다.

    또 사격에서는 금,은,동메달을 각각 1개씩 따냈고, 세팍타크로부에서는 은메달을, 태권도부에서는 은메달 1개와 동메달2개를 목에 걸었다.

    한편, 남자양궁부 김우진은 리커브 50m에서 세계신기록을 22년만에 경신하며 양궁 역사에 큰 발자취를 남겼다.

    이정원 기자 myglorybox@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