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배틀그라운드 할 때 '후라이팬' 보이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이유

2019-10-17 16:05

add remove print link

근접 무기 여러 개 획득할 수 있도록 패치한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근접 무기 및 탄·구급약도 던질 수 있도록 바꿔

유튜브 '배틀그라운드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근접 무기를 던져 상대방을 공격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지난 16일 배틀그라운드는 테스트 서버를 통해 5.1 패치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패치에서 진행된 시즌 5 업데이트에서는 그동안 게임에서 할 수 없었던 기능들이 다수 추가됐다.

패치 내용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은 근접 무기 투척이 가능해졌다는 점이다. 근접 무기를 든 채로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기존 투척 무기처럼 궤적이 표시된다. 이를 던져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으며, 기존에는 1개만 획득할 수 있었던 근접 무기를 여러 개 보관할 수도 있게 됐다.

이하 유튜브 '배틀그라운드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유튜브 '배틀그라운드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패치 내용을 바탕으로 근접 무기 성능을 실험한 게이머에 의하면, 방탄조끼를 입지 않은 상태에서 후라이팬에 맞으면 체력이 반 이상 깎인다. 투척 무기로 헤드샷도 가능하며, 던진 뒤 다시 주워 재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패치에서는 근접 무기뿐만 아니라 탄과 구급약도 던질 수 있도록 바뀌었다. 움직이기 힘든 상황에서 팀원이 요청할 경우 최대 15m까지 던지고 받을 수 있다. 배낭이 가득 차 있을 경우 던진 물건은 바닥에 떨어지게 된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