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크록스'? ... 5만원대 퍼 달린 클로그 출시

2019-10-18 05:50

add remove print link

화려하고 풍성한 호피무늬 퍼 장식
실내 슬리퍼부터 대표 제품 클로그까지 4종

"일상의 럭셔리를 경험하라"

퍼 장식이 달린 럭셔리 크록스가 나왔다.

크록스 ‘소 럭스 컬렉션’ 4종 / 이하 크록스
크록스 ‘소 럭스 컬렉션’ 4종 / 이하 크록스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출시된 ‘소 럭스 컬렉션(So Luxe Collection)’은 화려하면서 보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실내용 슬리퍼인 ‘소 럭스 슬리퍼’부터 4cm 높이의 두툼한 플랫폼 아웃솔이 특징인 ‘크록밴드™ 플랫폼 소 럭스 슬라이드’와 ‘크록밴드™ 플랫폼 소 럭스 클로그’, 푹신함과 지지력을 갖춘 ‘클래식 맘모스 소 럭스 클로그’까지 총 4가지 스타일이다. 호피무늬 스타일의 인조 퍼 장식은 홀리데이 시즌을 연상케 하는 검은색과 버건디색을 조합해 포근하면서 럭셔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 럭스 슬리퍼’는 갑피의 화려한 인조 모피와 따뜻한 펠트구조가 어우러져 연말 홈파티룩으로 제격이다. 안감도 퍼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폴리우레탄 밑창으로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해 일상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크록스 ‘소 럭스 슬리퍼’ 블랙/멀티
크록스 ‘소 럭스 슬리퍼’ 블랙/멀티

‘크록밴드™ 플랫폼 소 럭스 클로그’는 크록스 베스트셀러인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에 인조 퍼를 장식했다. 청키한 38mm 플랫폼을 버건디 색상으로 매칭해 더욱 세련되고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후면의 힐 스트랩이 발을 고정해줘 편하고, 제품 상부의 구멍에 지비츠™ 참을 꽂아 개성있는 맞춤형 장식도 가능하다. 같은 플랫폼 스타일로는 힐 스트랩을 제외한 슬라이드 형태의 ‘크록밴드™ 플랫폼 소 럭스 슬라이드’가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6만9900원, 5만9900원이다.

크록스  ‘크록밴드™ 플랫폼 소 럭스 클로그’ 블랙/버건디
크록스 ‘크록밴드™ 플랫폼 소 럭스 클로그’ 블랙/버건디
home 이제남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