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트윈프레셔 광고 촬영현장 공개

2019-10-20 21:27

add remove print link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달달했던 광고 뒷모습, 쿠쿠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지난 달 출시된 쿠쿠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분위기와 잘 맞아

쿠쿠가 트위프레셔 마스터셰프 광고촬영 메이킹 필름을 쿠쿠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제공 / 쿠쿠
쿠쿠가 트위프레셔 마스터셰프 광고촬영 메이킹 필름을 쿠쿠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제공 / 쿠쿠
종합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의 광고촬영 현장 뒷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쿠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8일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라이머, 안현모 부부의 달달한 케미로 알콩달콩 했던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졌다. 라이머-안현모 부부는 지난 달 마스터셰프 제품 출시와 함께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눈길을 끌었다.

쿠쿠는 2기압 초고압 취사로 쫄깃하고 차진 밥 맛을 IH무압 취사로 고슬고슬한 밥 맛을 하나의 밥 솥에서 맛 볼 수 있다는 제품의 특징과 전혀 다른 듯 하면서도 서로를 챙기는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모습이 잘 맞아 떨어졌다며 광고모델 발탁의 이유를 말했다.

특히 기존과 전혀 다른 심플한 디자인에 은은한 무광화이트 톤으로 무장한 쿠쿠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는 라이머-안현모부부와는 물론이고, 우드 톤의 자연주의 컨셉으로 꾸며진 주방 인테리어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평가다.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쿠쿠 유튜브 채널에서 가장 많은 뷰 수를 기록한 영상은 다니엘 헤니의 쿠쿠 인스퓨어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광고다. 조회수 88만 건을 넘긴 이 영상에서 다니엘 헤니는 멋지게 물 마시는 모습과 함께, 쿠쿠 정수기 만의 독자적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시스템을 비롯한 주요 기능까지도 멋지게 소개함으로써 여심을 사로 잡았다.

쿠쿠는 유튜브 채널에서 각종 쿠쿠 광고를 비롯해 쿠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 사용팁과 리뷰 영상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