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홈앤쇼핑서 원할머니보쌈·족발 ‘명작 육개장’ 판매

2019-10-21 09:43

add remove print link

기존 제품의 비해 소고기 함유 150% 증가해 진한 국물 자랑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 중 추첨 통해 원앤원 VIP 상품권 증정

원앤원은 21일 오후 4시 20분부터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기존 제품의 비해 소고기 함유가 150% 증가된 명작 육개장을 판매한다. / 원앤원
원앤원은 21일 오후 4시 20분부터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기존 제품의 비해 소고기 함유가 150% 증가된 명작 육개장을 판매한다. / 원앤원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주)는 21일 오후 4시 20분부터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출시한 ‘명작 육개장’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명작 육개장은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 원칙답게 직접 만든 전통 양념장에 12시간 이상 가마솥 방식으로 끓여 깔끔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며 기존 제품의 비해 소고기 함유가 150% 증가 돼 더 진한 국물을 맛볼 수 있다.

21일 홈앤쇼핑을 통해 방영되는 원할머니보쌈·족발 명작 육개장은 600g제품 10팩으로 총 20인분으로 구성되어 간편한 아침식사를 원하는 직장인부터 육아로 빠른 식사가 필요한 주부, 체력 보충이 필요한 학생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이밖에도 홈앤쇼핑 생방송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명작 육개장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원앤원 VIP 상품권 5만원(20명)을 증정한다.

원앤원 브랜드 기획 마케팅 관계자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명작 육개장은 전통 방식 그대로 맛을 낸 깔끔하고 깊은 육개장으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날씨에 먹기 좋은 보양식이다”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명작 육개장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