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액체까지 쓸어낼 수 있음” 청소 덕후들 설레게 한다는 만능빗자루

2019-10-22 18:57

add remove print link

화장실 청소까지 완벽하게 가능하다.
택샵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쓰리잘비2를 17% 할인해 판매한다.

자취생이라도 필수로 사용하는 청소도구, 바로 빗자루다.

'쓰리잘비'는 빗자루계의 명품으로 불리며 출시 6개월만에 50만 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하 쓰리잘비
이하 쓰리잘비

쓰리잘비는 단순한 빗자루가 아니라 물기 잡는 와이퍼, 먼지 닦는 스크래퍼, 머리카락 등을 쓰는 빗자루 역할을 모두 해낼 수 있는 만능 청소 도구다.

쓰리잘비는 특수합성고무 소재로 특허받은 4중 빗날로 제작됐다. 머리카락, 러그에 박힌 강아지 털, 방바닥에 흘린 커피까지 깔끔하게 쓸어내줘 청소 덕후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준다. 화장실 청소까지 완벽하게 가능하다.

택샵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쓰리잘비2를 17% 할인해 판매한다. 2만 4900원, 무료배송이다.

특별 사은품으로 고급 다용도 거치대도 증정한다.

쓰리잘비2는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쓰리잘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자루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허리 숙인 채 불편하게 청소할 일이 없어졌다.

쓰리잘비는 손에 힘을 뺀 채로 느슨하고 길게 사용했을 때 가장 효과가 좋도록 설계되어 있다. 쓰리잘비2는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제작됐다. 색은 그레이, 핑크, 민트 3가지다.

쓰리잘비는 반려인 커뮤니티에서도 자주 언급된다. 반려인들에게 큰 숙제였던 털 청소. 쓰리잘비는 잔잔한 털도 잘 잡아줄 뿐만 아니라 물 세척도 쉽다. 흐르는 물에 슥 헹궈주면 된다.

집이 깨끗해야 심신이 안정되는 청소 덕후들. 그동안 청소기 돌리고 돌돌이로 다시 한 번 밀고, 허리 펼 시간이 없었다면 이제 쓰리잘비를 써보자. 큰 소음이 나지 않기 때문에 퇴근 후에도 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쓰리잘비2는 택샵에서 23일까지 2만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