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정하고 출시한 듯한 다이소 할로윈 세트 (사진)

2019-10-23 17:00

add remove print link

호러뽀짝 돋는 제품 수십 종 출시
목줄 수갑, 호러 머리띠, 눈알 알경 등 다양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할로윈 코스튬 완전 정복???? 할로윈을 더 재밌게 보내고 싶다면? 다이소 할로윈 코스튬으로! 아얏! 오해 NOPE! 이건 머리띠라구! 국민가게, 다이소~♡ >>http://blog.daiso.co.kr/ #다이소#다이소할로윈#다이소할로윈코스튬#할로윈코스프레#다이소시리즈#할로윈머리띠#할로윈소품#할로윈분장 ✔ 할로윈 호러 머리띠_1014114_1000원 ※ 매장별 상품 재고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입고/재고 문의는 다이소 고객만족실(1522-44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이소(@daisolife)님의 공유 게시물님,

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다이소가 관련 상품을 출시했다.

23일, 다이소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할로윈 코스튬 완전 정복' 세트를 공개했다. 제품은 마녀 망토, 빗자루, 호박 머리띠 등 귀여운 소품부터 튀어나오는 눈알 안경, 목줄 수갑 등 다소 섬뜩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하다.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할로윈 호러 머리띠 2종이다. 주사기와 가위가 머리에 붙은 듯한 착시 효과를 낼 수 있다. 다이소는 "오해 NOPE! 이건 머리띠"라며 제품을 소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천 개 넘는 좋아요와 "사고 싶다"는 댓글 수십 개가 달렸다.

할로윈 제품들은 시즌 상품이라 매장 별로 조기 매진될 수도 있다. 다이소 고객 만족실(1522-4400)로 문의하면 매장 재고 상황을 미리 확인 가능하다.

이하 다이소 인스타그램
이하 다이소 인스타그램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