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실시

2019-10-23 18:19

add remove print link

23일 도미노피자 전국 5개 지역 매장에서 실시

도미노피자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실시했다. 사진제공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실시했다. 사진제공 / 도미노피자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23일 지역사회를 찾아가 참가 아동들과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강원 동해점, 경북 문경점촌점, 경남 옥포아주점, 충북혁신점, 전북 남원점 5개 매장에서 진행했다. 피자 메이커와 참가 아동들이 위생 안전 교육을 받은 후 피자 토핑과 도우, 소스 등의 식재료를 골라 피자를 만드는 무료 쿠킹 수업으로 아동과 부모 모두의 호응이 높은 클래스다.

특히, 이번 신나는 피자교실은 대기시간 동안 아동들이 가상현실(VR)로 구현된 입체적인 공간과 사물 효과를 제공하는 도미노피자 ‘마이키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가상으로 나만의 피자를 만드는 경험을 통해 아동과 보호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피자교실에 참가한 아동들에게는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와 직접 만든 피자를 담아갈 수 있는 친환경 에코백, 도미노 퍼즐과 색연필, 앞치마, 두건, 야광 손목밴드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해 참가 아동과 보호자 모두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더 많은 지역사회의 아동들에게 피자 만들기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5개 지역사회를 찾아가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더 많은 아동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