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경본부...멀티비전 준공 기념식 성황리 개최

2019-10-24 10:03

add remove print link

멀티비전 준공 기념식에서 의장대가 시범을 보이고 있다. / 사진제공=한국마사회 부경본부한국

멀티비전 준공 기념식에서 의장대가 시범을 보이고 있다. / 사진제공=한국마사회 부경본부
멀티비전 준공 기념식에서 의장대가 시범을 보이고 있다. / 사진제공=한국마사회 부경본부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정형석)는 20일 약 1만여명의 관객들 앞에서 멀티비전 준공 기념식 및 축하공연과 고객참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해군 진해기지사령부 의장대의 의장시범이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경마관객들의 힘찬 박수 속에서 음악에 맞춰 각 잡힌 군무로 행진을 선보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후 기념행사는 멀티비전 소개 순서로 진행됐으며, 멀티비전 전용 4K 영상콘텐츠 시청, 축하공연, 기념사 등이 이어졌다.

특히 <말과 가야문화가 함께하는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주제로 제작된 영상은 웅장한 음향효과와 함께 대형 멀티비전을 가득 채워 고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박진감 넘치는 타악공연도 인상적이었다. 엄청난 기합과 리듬 속에 경마고객들은 적극적으로 박수를 치며 즐거워했다.

한편 부경 2·3·4경주 종료 직후 약 10분간 경주로 시상대에서 고객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경품추첨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TV,무선청소기,2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을 받아갔다.

정형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고품질 경마영상 및 다양한 영상컨텐츠를 만들어 고객들의 눈과 귀가 즐거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렛츠런파크가 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