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2020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2019-10-25 09:38

add remove print link

슈퍼 얼리버드로 미리미리 준비하자
2020 휴가와 궁중비책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방법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2020년 황금 연휴를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2020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제공 /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2020년 황금 연휴를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2020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제공 /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내년 황금연휴를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여행 기간은 여름 방학과 추석을 포함한 2020년 5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슈퍼 얼리버드로 진행되는 만큼 모두가 원하는 일정에도 선택권이 넓어 프로모션 활용 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리조트, 그리고 객실 타입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인기 많은 내년 황금 연휴 일정을 누구보다 빨리 선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박 이상 예약 시 각 리조트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환상의 섬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와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인도네시아의 보물 섬 빈탄은 항공 포함 예약 시 1인 5만원 추가 할인을, 클럽메드 발리와 빈탄은 슈페리어룸 가격에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클럽메드 푸켓은 디럭스룸을 최대 12만원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푸켓은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중 ‘키즈클럽’ 프로그램이 가장 유명한 리조트로, 다국적 아이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전담 G.O가 아이들을 직접 케어해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 밖에도 온라인 예약을 진행한 만 18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 가족 100팀에게 궁중비책의 순딩자차 선케어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선케어 제품은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가 많은 클럽메드의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내년엔 최대 8박 9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있어 여행 대란이 예상되는 바, 많은 사람이 2020 휴가를 지금부터 준비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성수기 시즌에도 걱정 없이 원하는 클럽메드에서 원하는 날짜에 사랑하는 가족들과 진정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