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도 갈 수 있어” 한혜연이 말한 해외 패션위크 가는 '셀럽' 기준

2019-10-26 13:40

add remove print link

파리 패션위크 간 일상 공개한 '슈스스' 한혜연
패션위크 참가 기준 “아무나 못 간다. 신청해야 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파리 패션위크 참가 기준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 '슈스스' 한혜연 씨 모습이 담겼다.

한혜연 씨는 쇼 일정 중 입을 수많은 패션 아이템들을 챙긴 뒤 파리로 향했다. 파리에서도 새벽에 일어나 밤늦게까지 쉴 틈 없는 일정이 이어졌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날 박나래 씨는 한혜연 씨에게 "패션위크는 초청을 받는 건가? 아니면 돈을 내고 가는 건가?"라고 물었다. 한혜연 씨는 "쇼는 초청을 받아서 가는 거다. 비행기표는 자비다. 쇼를 보는 것 자체가 내게는 공부다. 그래서 아낌없이 투자한다"고 답했다.

그는 이어 "쇼도 아무나 초청받는 게 아니다. 참가 신청서를 내면, 주최자 측에서 우리의 영향력을 체크한다. 그렇게 선발된 인원만 패션위크에 참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나래 씨는 "그럼 나도 신청하면 갈 수 있냐"고 물었고 한혜연 씨는 "충분히 갈 수 있다"며 박나래 씨를 응원했다.

한혜연 씨는 "가장 많이 쇼를 봤을 때는 하루에 7개도 봤다. 정말 피곤하다. 안 가고 싶어진다. 여행용 가방도 5개나 가져간다"고 토로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번에 특별히 큰맘 먹고 잠깐 짬을 냈다는 한혜연 씨는 파리에서 같은 무지개 회원 김충재 씨를 만나 휴식을 취하기도 했다.

곰TV, MBC '나 혼자 산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