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르 돌아온다" 영화 토르4 감독 2021년 개봉 확정

2019-10-30 01:35

add remove print link

마블 영화 `토르 4: 러브 앤 썬더` 캐스팅 루머
토르4 감독 “뚱뚱한 토르 등장할 수도 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토르 :러브 앤 썬더(이하 토르4) 감독인 타이카 와이티티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나왔던 뚱뚱한 토르를 그대로 등장시키는 것을 고려 중이다.

지난 17일(현지 시각) 영화 전문 매체 스크린랜트는 토르 시리즈 감독을 맡고 있는 타이카 와이티티를 인터뷰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Not sure why everyone’s so worried about Thor, he’s fine guys...

Chris Hemsworth(@chrishemsworth)님의 공유 게시물님,

매체는 "토르4에서는 뚱뚱한 토르 대신 원래의 모습인 토르가 나오냐"고 물었다.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현재 마블에서 이와 관련해 논의 중이다"라며 "토르4 시점을 엔드게임 이후 몇 년 후인지, 몇 개월 후인지 정하지 않았다. 시점에 따라 뚱뚱한 토르가 재등장할 수도 있다"고 답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블 최초로 3부작이 아닌, 4부작으로 제작되는 영화 '토르 4'는 나탈리 포트만이 다시 복귀한다. '토르 4'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의 크로스오버도 희망한다"고 밝혔다.

영화 '토르 3: 라그나로크' 스틸 컷
영화 '토르 3: 라그나로크' 스틸 컷

미국 영화 전문지 위갓디스커버드는 지난 8월 11일 "어벤져스 4에서 테서렉트를 들고 사라졌던 로키가 재등장 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크리스 햄스워스, 테사 톰슨 등이 그대로 출연하며 2021년 11월 개봉을 목표로 제작 중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