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모든 충전을 무선으로 끝낸다” 고속충전 키보드+마우스 세트가 나왔다

2019-10-30 17:12

add remove print link

핸즈5 콤보를 3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뒤엉킨 케이블을 보면 갑자기 화가 몰려올 때가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우리 책상은 어디까지 깔끔하고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

뒤엉킨 케이블을 보면 갑자기 화가 몰려올 때가 있다. 이 스트레스에서 완벽하게 해방될 수 있는 직딩 아이템이 나왔다. 바로 파우트 '핸즈5 콤보'다. (바로가기)

이하 파우트
이하 파우트

핸즈5 콤보는 무선충전 패드가 결합된 키보드에 무선충전 마우스가 포함된 세트로 구성됐다. 택샵에서 핸즈5 콤보를 33% 할인된 연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3만 9900원, 무료배송이다. (바로가기)

책상 구조 탓에 휴대폰 충전이 불편했던 사람이라면 무선 충전 패드는 신세계였을 것이다. 고속충전 케이블 하나로 키보드, 스마트폰, 무선이어폰 등을 충전할 수 있다. 유선보다 더 빠른 무선충전이 특히 매력적이다.

여기에 무선충전식 저소음 마우스가 더해지면 책상이 한층 깔끔하고 스마트해진다. 마우스는 한 번 완충하면 2달간 사용할 수 있다. 3분만 충전해도 하루동안 쓸 수 있다.

키보드도 30분 충전하면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이 필요 없을 땐 케이블선 없이 무선 키보드로 사용하면 된다.

핸드5콤보의 + 각인 부분 중앙에 스마트폰 중심부을 맞춰야 올바른 충전이 가능하다. 핸즈5콤보는 과전압, 과전류 및 과열 보호 기능을 갖춰 배터리 보호 및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핸즈5콤보 색상은 코튼화이트와 딥 블랙이다. 따뜻한 분위기가 나는 패키지 디자인 덕분에 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이다.

내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책상. 데스크테리어(desk+interior)족이라면, 핸즈5콤보로 책상을 스마트하게 바꿔보자.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