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와 기존 에어팟 ‘정면 착용샷’ 비교한 후기가 나왔다

2019-10-31 00:01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Gear Patrol’이 올린 에어팟 프로 리뷰 영상
댓글 “에어팟이 낫다”, “비슷해보인다”, “유선이 최고다” 등

왼쪽이 에어팟 프로, 오른쪽이 에어팟 / 이하 유튜브, 'Gear Patrol'
왼쪽이 에어팟 프로, 오른쪽이 에어팟 / 이하 유튜브, 'Gear Patrol'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와 기존 ‘에어팟’ 정면 착용샷을 비교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가 된 사진은 지난 29일 유튜브 ‘Gear Patrol’이 올린 에어팟 프로 리뷰 영상 캡처 사진이다. 영상 속 남자는 에어팟 프로 기능에 대해 설명하며 직접 사용하고 착용했다.

이후 그는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을 각각 왼쪽과 오른쪽 귀에 꽂고 측면과 정면샷을 보여주며 비교했다. 에어팟 프로는 길이가 에어팟보다 훨씬 짧고 굵은 디자인을 띠고 있다.

댓글에서는 “에어팟이 낫다”, “비슷해보인다”, “측면샷은 괜찮아보였는데 정면샷이 저럴 줄 몰랐다”, “여전히 구리다”, “어정쩡한 느낌”, “유선이 최고다”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에어팟 프로는 미국 등 25개 국가에서 30일(현지 시각) 출시될 예정이며 미국에서는 28일부터 예약 주문에 들어갔다. 한국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다.

애플은 에어팟 프로에 마이크를 내장해 외부 소리를 감지하고 이를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 외부 소리를 들으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주변음 허용 모드와 사용자 귀 모양에 맞게 음악을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왼쪽이 에어팟 프로, 오른쪽이 에어팟
왼쪽이 에어팟 프로, 오른쪽이 에어팟
왼쪽, 오른쪽 모두 에어팟 프로
왼쪽, 오른쪽 모두 에어팟 프로
home 유희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