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는 해줘야지” 할로윈 코스튬 제대로 보여준 여자 아이돌 (영상)

2019-10-31 21:30

add remove print link

할로윈 맞아 팬들에게 깜짝 선물 공개한 아이돌
'싫다고 말해' 할로윈 버전 선보여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여자)아이들이 할로윈(핼러윈)을 맞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싫다고 말해(Nightmare Ver.)' 할로윈 버전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G)I-DLE (여자)아이들 (Official YouTube Channel)'

이번 안무 영상은 '싫다고 말해(Nightmare Ver.)'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기 위한 (여자)아이들의 깜짝 이벤트로 할로윈을 맞아 공개됐다.

영상 속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각각 조커, 애나벨, 유령신부, 구미호 등 공포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멤버 소연의 조커 분장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의 특수분장은 섬뜩한 안무와 함께 '찰떡 조화'를 이뤘다.

이하 유튜브 '(G)I-DLE (여자)아이들 (Official YouTube Channel)'
이하 유튜브 '(G)I-DLE (여자)아이들 (Official YouTube Channel)'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내기 위해 완벽한 분장은 물론 노래까지 공포스런 분위기로 편곡해 선보였다.

팬들은 "레전드 영상이다", "트와이스 저리 가라네", "밤에 침대에서 보다가 무서워서 폰 떨궜다", "진짜 장난 없다. 제대로 했네", "이 정도는 해줘야 할로윈인 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