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베이코리아

“가격을 찢었다!” 빅스마일데이, 최대 30만원 할인!

2019-11-01 11:03

add remove print link

G마켓, 옥션, G9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열려...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100원데이 행사'도 진행해

# “한국엔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거 없나..? (한숨)”

매년 11월 넷째 주 목요일 돌아오는 미국 최대의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이맘때가 되면 어떻게든 좋은 물건을 싸게 사기 위해 ‘블프 공략법’, ‘해외 직구 방법’ 등을 열정적으로 찾아보기 시작한다.

하지만 온갖 정보들을 뒤져보다 보면 불현듯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어 ‘현타’가 밀려올 때가 있다.

GIPHY
매번 ‘블랙프라이데이’ 때마다 복잡한 구매 절차, 오랜 배송 기간, 치열한 경쟁 등에 좌절했던 한국인에게 세상 반가운 소식이 찾아왔다. 바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리는 ‘빅스마일데이’다. (이벤트 바로가기)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 “중복 할인 쿠폰으로 혜택 떠블로 가!” 오늘(1일)부터 시작된 ‘빅스마일데이’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 옥션, G9가 참여하는 쇼핑축제다. 2017년 처음 시작된 후 행사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쇼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 역대 ‘빅스마일데이’가 세운 기록들은 어마어마하다.

우선 작년 11월에 열린 ‘빅스마일데이’는 오픈 첫날부터 24시간 만에 누적 판매량 454만 개를 가뿐히 넘겼다. 무려 1초에 52개씩 물건이 팔려나간 엄청난 속도다. 11일간 진행된 ‘빅스마일데이’ 누적 판매량은 3,200만 개에 달했다. 올해 상반기 행사 때 역시 ‘9일 동안 누적 판매량 2,881만 개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빅스마일데이’의 엄청난 화력을 보여줬다.

유튜브, GmarketZone
유튜브, GmarketZone

2019년 11월 ‘빅스마일데이’는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이번 행사의 할인 혜택은 작년의 ‘15% 할인 쿠폰’보다 업그레이드된 ‘20% 할인 쿠폰’이다.

게다가 각 상품별로 최대 33% ‘브랜드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중복 쿠폰 혜택만 꼼꼼히 챙겨도 거의 반값에 원하는 물건을 ‘득템’하게 된다.

‘빅스마일데이’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와 상품 규모 또한 역대급이다. 미리 공개된 주요 라인업을 살펴보고 내게 필요한 아이템을 미리 체크해두자.

GIPHY

# “뭐부터 사야 되지!!” 결정장애 부르는 역대급 상품 라인업 (ft. 브랜드할인)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가전제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미리 공개된 주요 라인업에는 ‘삼성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갤럭시 폴드’, ‘LG국내공식 75형 UHD 스마트TV’, ‘LG gram 노트북’,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등 스케일 큰 가전제품들이 대거 등장한다.

핫한 패션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아디다스 ‘솔라 HU NMD’는 물론 지오다노 ‘19FW 남녀 푸파 패딩’, 노스페이스 ‘셰르파 플리스자켓’ 등 겨울용 꿀템들도 이번 기회에 겟해야 한다.

만약 자취생이라면 ‘오뚜기밥 1박스’, ‘비비고 사골곰탕’, ‘크리넥스 휴지’ 등 집에 항상 쟁여두면 좋을 생활용품들도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 “미국 ‘블프’ 왜 기다려?!” 11월 1일~12일까지 한발 빠르게 즐기는 쇼핑

‘빅스마일데이’는 오늘인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 동안 열린다. 앞서 소개한 주요 라인업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12일 내내 맘껏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핫한 상품일수록 빨리 품절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수시로 G마켓, 옥션, G9 사이트를 체크하는 것이 좋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게다가 11월 8일부터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100원데이 행사’도 시작되니 12일까지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다. 전국의 모든 G마켓, 옥션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브랜드별로 지정된 행사 일에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무료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월 8일은 CGV에서 ‘빅스마일데이세트’를, 11월 10일은 메가박스에서 ‘카라멜팝콘’을 11월 11일은 던킨에서 ‘핫 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모찌’ 빕스에서 ‘폭립 To-go’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어마어마한 스마일클럽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일부 매장 제외 / 100원 구매 후 100원 캐시백)

옥션 홈페이지
옥션 홈페이지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빅스마일데이.’ 평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장바구니에만 담아두고 차마 지르지 못했던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목놓아 기다리는 대신 한발 빠르게 쇼핑을 즐겨 보자.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