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치즈롤·골드링 피자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19-11-01 09:52

add remove print link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할인 혜택 가능
더 많은 고객에게 피자 알리기 위해 행사 기획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12월 5일까지 치즈롤 또는 골드링 피자와 콜라 함께 주문 시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12월 5일까지 치즈롤 또는 골드링 피자와 콜라 함께 주문 시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12월 5일까지 치즈롤 또는 골드링 피자와 콜라 함께 주문 시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 피자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주문하면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금액은 사이즈 별로 상이하다. 라지 사이즈는 7000원, 패밀리 사이즈는 8000원 그리고 파티 사이즈의 경우 1만원이 할인된다.

‘치즈롤 크러스트’는 도우에 스트링 치즈가 들어있고 크러스트 위에 짭쪼롬한 체다 치즈가 뿌려져 있어 풍성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골드링 크러스트’는 도우 엣지에 고구마 무스와 스트링 치즈가 함께 들어있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고구마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일품이다.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파파존스 콜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하프앤하프 주문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 피자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인 치즈롤 및 골드링 크러스트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풍족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