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년생 김지영' 불편했던 김나정 아나운서의 새로운 화보

2019-11-02 16:25

add remove print link

맥심 콘테스트 결승 진출한 김나정
벤치, 소파 이용한 화보 공개

김나정 아나운서가 맥심 콘테스트 결승전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일 매체 '맥심'은 SNS에 맥심 콘테스트 결승 출연자 김나정 아나운서 화보를 올렸다. 김 아나운서는 등이 파인 빨간색 수영복을 입고 있었다. 수영복엔 꽃무늬가 들어갔다. 김나정 아나운서는 벤치, 소파를 이용해 사진을 찍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2019 MISS MAXIM CONTEST 결승전 #김나정] 1월호부터 진행되었던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어느덧 마지막 라운드만을 남겨두고 있다. 결승전의 콘셉트는 투표 최종 생존자 3인이 직접 선택한 섹시 판타지다.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올해의 미스맥심은 누구? 결승진출자 3인 중 김나정의 화보 공개! - 투표기간 11월 5일 10AM ~ 11월 8일 3PM 1. 온라인 투표 maximkorea.net에 접속해 마음에 드는 참가자 1명을 선택하여 투표한다. 2. 문자 투표 마음에 드는 참가자 1명을 선택하여 1800-9467로 이름을 적어 보낸다.(정보이용료 0원) - - #김나정 #맥심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

MAXIM Korea 맥심(@maximmag_kr)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나정 아나운서는 미스 맥심 콘테스트 결승전에 1위로 올라갔다. 결승전에는 3명 후보자가 있다. 김나정 아나운서 외에도 한지나·장혜선 씨가 결승에 진출했다.

투표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김나정 아나운서는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에 영화 '82년생 김지영' 후기를 올렸다. 김 아나운서는 "이왕 여자로 태어나 살면서 영화처럼 남자, 여자가 불평등하고 매사에 부당하고 억울하다고 생각하고 살면 너무 우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는 "여성을 온통 피해자처럼 그려놓은 것이 같은 여자로서 불편했다"고 생각을 밝혔다.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