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뮤 티켓팅 또 광탈했다면..” 1층 플로어석 겟할 수 있는 꿀팁 (ft. 피자헛)

2019-11-05 10:33

add remove print link

피자헛, '2019 멜론뮤직어워드' 1층 플로어석 200장 티켓 증정 이벤트
'피자 구매 이벤트' 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어

‘2019 멜론뮤직어워드(MMA)’가 코앞으로 다가오며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수많은 인기 가수들의 다양한 무대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음악 시상식인 만큼 티켓팅 경쟁은 치열하다.

지난 10월 31일 열린 1차 선 예매는 멜론 Gold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한 티켓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하 멜론 홈페이지
이하 멜론 홈페이지

2차 본 예매는 11월 4일 오후 8시 시작됐다. 본 예매는 1차 예매 취소분과 계단석 및 잔여석에 대한 티켓팅이다. 2차 본 예매는 모든 등급의 멜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1차 선 예매 때보다 더욱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며 빠르게 매진됐다.

엄청난 티켓팅 경쟁에서 ‘광탈’했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는 없다. 멜론 티켓팅 말고도 ‘2019 멜론뮤직어워드’에 갈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피자헛의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증정 이벤트’다.

피자헛에서 ‘2019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200장을 뿌린다. 게다가 무려 ‘1층 플로어석’을 겟할 수 있는 기회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Pizzahut 홈페이지
Pizzahut 홈페이지

우선 ‘피자 구매 이벤트’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원하는 피자헛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 시 ‘요청사항 란’에 ‘멜론’을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Pizzahut
Pizzahut

더욱 간단한 ‘SNS 이벤트’도 있다. 피자헛 전 제품 중 ‘피자 메뉴’를 구매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중 한 곳에 #멜론헛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또는 피자헛 SNS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거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방법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피자헛의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증정 이벤트’는 11월 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피자도 먹고 ‘2019 멜론뮤직어워드’ 1층 플로어석 당첨 기회까지 노려보자.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