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메시지 공개” 한서희 어머니, 비아이·원호·정다은 언급

2019-11-06 19:50

add remove print link

한서희 어머니, 제보·대마초·동성연애 관련 문자 메시지
한서희 어머니 “언제나 엄마는 딸 편…용기 있는 아이”

한서희 씨가 어머니와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6일 한서희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니와 나눈 문자 메시지 캡처본을 올렸다.

이하 한서희 인스타그램
이하 한서희 인스타그램

먼저 지난 6월 20일 문자 내용이다. 한서희 씨 어머니는 "서희야. 언제나 엄마는 서희 편이야. 넌 용기 있는 거야. 힘내렴"이라고 응원했다.

앞서 지난 6월 12일 그룹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 마약 구매 의혹 보도가 나왔다. 다음 날인 13일 '이데일리'는 해당 사건 제보자가 한서희 씨라고 보도했다.

한서희 씨 어머니는 한 씨가 YG엔터테인먼트 마약 사건을 폭로한 것에 대해 응원하고 지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지난 6월 23일에는 "가끔 연락 주면 좋겠구나. 걱정이 되거든. 큰 사람은 큰일을 만나게 돼 있어. 넌 지금 바른 말을 하는 거다"라고 보냈다.

이어 "분명히 너를 지지하고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을 거야. 그동안 부당하다 생각했던 사람들이 많을 테니"라며 "엄마가 널 믿고 신뢰하고 무엇보다 엄청 사랑한다"고 말했다.

오늘(6일)도 한서희 씨 어머니는 한 씨를 응원했다. 한 씨 어머니는 "우리 서희 엄마가 많이 사랑해. 다은이랑 사이좋게 놀고 잘 지내렴"이라고 보냈다.

현재 한서희 씨는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 씨와 공개 열애 중이다. 한 씨 어머니는 딸의 공익 제보 및 폭로, 동성연애 등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