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렛잇고” 이태원과 삼청동에 '올라프' 테마하우스가 오픈했다

2019-11-08 06:20

add remove print link

이태원은 '썸머하우스', 삼청동은 '윈터하우스' 테마로 운영
매일 25명 선착순 팔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겨울왕국 2'와 올라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테마하우스가 공개됐다.

영화 '겨울왕국 2' 개봉에 앞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영화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을 공개했다. 이번 테마하우스는 ‘곰돌이 푸’를 테마로 한 ‘꿀하우스’, ‘토이 스토리’를 내세운 ‘토이하우스’에 이어 디즈니코리아가 세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 공간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겨울왕국 2' 테마하우스는 이태원 '썸머하우스'와 삼청동 '윈터하우스' 두 곳이며, 7일 오픈했다.

이태원에 위치한 '썸머하우스'는 올라프가 사랑한 여름을 테마로 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올라프 테마 팝업스토어] . "이 구역 올라프 팬 다 모여!!!!!!" ⛄️⛄️⛄️⛄️ 올라프 테마 팝업스토어 프리오픈 소식 최.초.공.개! . 서울에 무려 2군데 동시 OPEN X2 자세한 내용 밀어보기 >>>>> . 오늘 저녁 5시부터 11월 6일까지 프리오픈합니다! ???????????????? . ☀️ #이태원썸머하우스 ?!!! . ❄️ #삼청동윈터하우스 ?!!! 어느 곳을 고를까요 알아맞혀 보세요 척척 @친구 소환! (왜냐면 나는 못 고르겠다........!! ㅠㅠ) . #프로즌페스타 #FrozenFesta #겨울왕국2 . *프리오픈 중에는 프로즌페스타 팔찌가 증정되지 않으며 일부 공간 이용이나 제품 구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코리아(@disney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1층은 올라프가 상상한 여름휴가를 재연한 곳으로 각종 인형과 문구류,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야자수를 배경으로 다양한 겨울왕국 콘텐츠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으갸갹 최고다 동심으로 돌아가는 느낌☃️ . . 올라프 덕후쓰들☃️ . . #이태원#썸머하우스#올라프#카페#디즈니코리아#디즈니#겨울왕국#삼청동#안국역#윈터하우스#겨울왕국2#ootd#서울#itaewon#winter#summer#frozen#frozen2#가오픈카페#disney

예술맨????(@soso51313745)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겨울왕국카페 “썸머하우스” (전 토이하우스) • 가는방법: - 6녹사평(용산구청)역2번 출구에서582m ⠀ •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주말 11:00 - 22:00 (월요일 휴무) ⠀ 곧 정식오픈합니다!! 춥고 시린 겨울 따뜻한 썸머하우스로 여름을 즐기러 가봅시다!! 올라프와 사진도 찍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겨울왕국 굿즈도 사구요!!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에 •유튜브 : 노아스토리 를 확인해주세요~! ⠀

노아스토리(@noahstory_)님의 공유 게시물님,

삼청동에 위치한 ‘윈터하우스’는 신비로운 겨울에 만나는 올라프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공간이다. 1층에는 영화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층은 영화에 등장하는 인테리어와 벽난로를 배경으로 한 흔들의자에 앉아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올라프 투어⛄ 삼청동 #윈터하우스

TOY STORY(@yuri9805k)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늘 가오픈한 #삼청동윈터하우스 ❄ #겨울왕국 컨셉의 팝업스토어 & 카페???? 11월 찐오픈 전에 미리 오픈해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삼청동 골목에 있어서 평일은 20시까지,월욜휴무???? 이태원은 썸머하우스, 삼청동은 #윈터하우스 컨셉나눈것도 넘 영리❗ 이태원은 아예 다르게 꾸며져있다고하니..둘 다 가야쥬.. 아직은 제품도 다 안들어왔다고 하니 찐오픈하면 한번더 올게요???? #올라프 포토존도 넘 예뿜☃️ #아리의인형방 #내일업로드

아리의 인형방(@ari_toyroom)님의 공유 게시물님,

‘썸머하우스’와 ‘윈터하우스’는 디즈니코리아가 ‘겨울왕국 2’개봉에 맞춰 기획한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 캠페인의 일환이다. ‘프로즌 페스타’는 관객들이 다시 만난 겨울왕국을 온, 오프라인 다양한 곳에서 참여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캠페인이다.

겨울왕국 팬들은 영화 개봉 전인 11월부터 시작되는 각종 제품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경품, 한정판 굿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는 하남, 부천, 위례,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와 체험 공간을 통해 ‘겨울왕국 2’를 만날 수 있다.

home 진보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