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탈모샴푸 유행… 닥터포헤어 현빈샴푸, CJ오쇼핑 헤어신상 1위

2019-11-08 14:47

add remove print link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
사과 세포배양 추출물 25% 함유

최근 불고 있는 ‘탈모샴푸’ 인기 열풍에 홈쇼핑 시장에서도 경쟁이 치열하다.

내로라하는 대기업부터 종소기업들까지 탈모샴푸를 잇달아 선보이며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여기에 최근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인기를 끌면서 본격적인 탈모샴푸 경쟁이 시작되고 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일명 ‘현빈샴푸’로 불리며,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이자 900만개 판매량(2014년 10월~2019년 8월 폴리젠 샴푸 시리즈 누적 판매량 기준)을 기록한 폴리젠 샴푸와 같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하는 사과 세포배양 추출물 25%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성분은 ‘스위스에서 찾은 희귀한 사과’라고 불리며 2008년 BSB 유럽 혁신상 식물줄기세포 부문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자연 유래 성분 94%의 pH5.0~6.0 약산성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 그리고 인공색소와 같은 두피 걱정 성분 26가지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 관리에 탁월하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 관리를 위해서는 건강한 두피케어가 중요하며,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이를 위한 최적의 샴푸”라며 “4차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앞으로도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 현빈샴푸는 2019년 1월~현재 CJ홈쇼핑 헤어브랜드 론칭 방송 주문액 기준으로 CJ 헤어 신상 1위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