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증권

광주은행,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VS 적금’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기사 본문

  • • 광주은행,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VS 적금’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당첨고객 초청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 등 경품 전달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1일 오전 8시30분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된 2명의 고객을 본점으로 초청해 경품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상품출시 및 2019년 KBO리그 개막을 기념하여 지난 3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2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
 
당첨자 1등 2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 2등 50명에게는 KIA타이거즈 야구모자를 전달했으며,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 야구팬들과 함께 KIA타이거즈를 응원하면서 고객님들께 더욱 뜻깊은 이벤트가 된 것 같아 기쁘다. 내년에도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2020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상품을 출시해 고객님과 함께 우리지역 대표팀 KIA타이거즈의 선전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상품은 KIA타이거즈의 포스트시즌 진출 및 한국시리즈 우승에 따른 우대금리와 팀 연승 기록에 따른 이벤트 금리 등 매 시즌마다 특색 있는 우대금리를 제시하고, 고객과 함께 KIA타이거즈를 응원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호남 취재본부입니다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