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돈까스 뷔페 ‘돈페’ 논산점 오픈

2019-11-11 18:02

add remove print link

국내산 100% 수제 돈까스를 9900원으로 무제한 제공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 쇄도

최근 저상장 시대에 돌입하면서 외식문화의 판도가 뒤흔들리고 있다. 저성장시대에 돌입한 현시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국내산 100% 수제 돈까스를 합리적인 가격인 9900원으로 무제한 제공하는 이는 바로 대한민국 최초 돈까스 뷔페 유명 프랜차이즈 ‘돈페’다.

오는 7일 오픈하는 ‘돈페 논산점’은 100% 국내산 수제 돈까스를 9900원 무제한 리필로 먹을 수 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돈까스를 메인으로 40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다.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각종 쌈 채소에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한편, 히노아스카는 대한민국1등 돈까스뷔페 ‘돈페’를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화를 선언했다. 돈페는 70평~100평 내외의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을 타 브랜드보다 비교적 합리적인 창업비로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최근 서울, 수원, 거제도,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양평, 여주, 과천, 정읍, 전주, 의정부, 인천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히노아스카는 돈페 이외에도 1인소자본창업 브랜드 ‘돈페플러스’와 생 연어 전문 ‘우마이살몬’, 이자카야 ‘아스카’, 야끼니꾸덮밥 전문점 등 6개 브랜드를 론칭했다. 히노아스카는 가맹점주들에게 조금 더 높은 품질관리 및 매장, 고객관리 그리고 상권분석에 관련된 전문 인력을 채용하고 있으며, 질 높은 육가공을 위해 사옥 이전을 하는 등 대대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경기 불황 속 가맹점과 동반 성장 상생 중요’를 중요시하는 회사 마인드가 창업시장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