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 3로 더욱 풍성하게 출시

기사 본문

  • • 글래드 꿀잠 안대,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 패키지 1만원 할인 바우처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제공, 선착순 50팀 한정 슬로우 수면 양말 증정
  • •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여의도, 오후 1시 체크 아웃 서비스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제공

글래드 호텔에서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와 함께 선보이는 슬로우 컨셉룸과 패키지 예약 시 제공되는 꿀잠 키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운 겨울, 포근하게 최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글래드 호텔이 선보여 온 시그니처 패키지이며, 트렌드코리아 2019에 ‘최상의 숙면 글래드 꿀잠 패키지’로 소개된 바 있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지난 9월부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컨셉룸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항공우주 호텔 등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과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등이 갖춰진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꿀잠 안대와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과 시그니처 4종 체험분 그리고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패키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웰컴백 쿠폰으로 구성된다.

또한,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50팀에게는 슬로우의 수면 양말을 증정하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는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맛집 ‘삼다정’의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가격은 호텔마다 상이하며 서울은 10만5000원(10% 세금 별도)부터, 제주는 14만9000원(10% 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으로 떠오른 ‘글래드 꿀잠’ 패키지로 겨울에도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시즌3 버전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의 최상의 베딩 시스템과 함께 숙면을 도와 줄 꿀잠 키트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꿀잠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