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치즈 퐁듀 주제로 겨울 신메뉴 선봬

2019-11-13 11:07

add remove print link

한정 메뉴,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그랑파티 스테이크’ 출시
해시태그 추첨 통해 ‘빕스 퐁듀팟 세트’ 증정… 참여자에게 에이드 또는 맥주 제공

빕스가 ‘딜리셔스 퐁듀 매직’를 콘셉트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 CJ푸드빌
빕스가 ‘딜리셔스 퐁듀 매직’를 콘셉트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 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시켜 줄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딜리셔스 퐁듀 매직’을 콘셉트로 한 이번 메뉴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퐁듀 와 다채로운 파티 메뉴를 함께 구성해 깊고 진한 풍미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멜팅 치즈 퐁듀 플래터’는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을 따뜻하게 녹여 채소, 소시지, 옥수수 등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파티 메뉴다. ‘스노우 슈림프 치즈 퐁듀’는 오동동한 새우에 치즈 퐁듀를 더해 진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그랑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고소한 랍스터, 키조개쉘에 담은 씨푸드 그라탕을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로 올겨울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다.

파티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 메뉴로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앙증맞은 트리 모양의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무알콜 겨울 와인 음료 ‘뱅쇼’를 선보인다. 한편,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축하하기 위해 11월 17일까지 인기 열대과일 ‘망고스틴’을 디너와 주말에 무제한으로 선보인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빕스에서 나만의 퐁듀를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빕스타그램)과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퐁듀팟 세트’를 증정하고, 참여자 모두에게는 시원한 에이드 또는 맥주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15일까지 BC카드로 결제 시 10만 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다채로운 미식을 즐기며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성한 파티 메뉴를 기획했다”면서 “가족, 연인, 동료들과의 연말 모임에 최적의 장소인 빕스에서 행복한 연말 추억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