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인성 딱 드러났다...” 지인 피셜로 인성 폭로된 10만 유튜버

    • • 최근 `호들갑 먹방`으로 인기 유튜버로 떠오른 상윤쓰
    • • 상윤쓰 담임 선생님이라는 댓글에 누리꾼들 감동
    유튜브 '[상윤쓰]Sangyoon'

    지인의 댓글 폭로로 인해 유튜버 상윤쓰의 인성이 드러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버 상윤쓰는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상윤쓰]Sangyoon'에 Q&A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상윤쓰]Sangyoon'

    상윤쓰는 영상에서 "내 이름은 김상윤이고, 나이는 94년생 26살이며 카페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며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관해 "그냥 한 번쯤 해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신의 이상형, 인생의 좌우명, 꿈, 가장 좋아하는 음식 등에 대해 답했다. 

    영상 댓글 중 한 누리꾼은 상윤쓰의 학창시절 담임 선생님이었다며 그에 대한 추억이 묻어나는 칭찬과 격려의 댓글을 남겼다. 

    그는 "상윤아~! (상윤이는) 남고였는데 애교도 많고, 수업도 잘 참여해주고, 학급에 소외되는 친구들에게도 칭찬을 해주고, 소위 날라리 친구들과도 스스럼없이 잘 어울러져서 싸움도 말리고, 왕따도 중재하고, 반 분위기를 융화시키고 정말 너무 예쁘고 고마운 아이였지~"고 말했다. 

    그는 이어 "쌤이 애들 때문에 힘들었을 때, 교내에 있는 꽃을 꺾어 손편지로 응원을 해줬던 예쁜 아가. 유튜버가 딱 맞는 천직이구나^^ 꾸미려 해도 겸손함이 느껴지는 것과 선함이 느껴지는 것은 다르단다~~ 상윤이의 선함이 많은 사람들에게 기분 좋음을 선물해주길~~ 너무 예뻐 우리 상윤이~~ 어떡해~ 쌤 눈물 나려 해.~ 너무 예쁜 상윤이~~ ^^♡♡ 이뻐. 이뻐"라고 말했다. 

    유튜브 캡처

    이에 유튜브 구독자들은 "ㅠㅠㅠㅠㅠㅜㅠㅠ 인성 딱 드러난다 상윤쓰ㅠㅠㅠㅠㅠㅠ", "이열 상윤쓰~~ 학창시절도 대단쓰~~", "진짜 내가 다 눈물 난다", "안 좋아할래야 안 좋아할 수가 없다...", "와 이 사람은 진짜 찐이구나...ㅠㅠ" 등의 댓글을 남겼다. 

    유튜브 '[상윤쓰]Sangyoon'

    상윤쓰는 호들갑스러운 먹방으로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10만 유튜버다. 최근 상윤쓰는 폭발적인 구독자 수 증가로 급상승 유튜버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윤희정 기자 needjung@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