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파인다이닝 프로모션 ‘전지적 셰프 시점’ 진행

2019-11-14 18:31

add remove print link

요식업계 대상 특별 프로모션… 레스토랑 별 최적화된 식기 라인 제안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광주요 직영점, 백화점, 온라인몰 동시 진행

광주요가 오는 30일까지 파인다이닝 프로모션 ‘전지적 셰프 시점’을 통해 광주요 식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 광주요
광주요가 오는 30일까지 파인다이닝 프로모션 ‘전지적 셰프 시점’을 통해 광주요 식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 광주요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파인다이닝 프로모션 ‘전지적 셰프 시점’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요식업계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매년 요식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광주요는 이번 전지적 셰프 시점 행사를 통해 국내외 미쉐린 스타 셰프에게 사랑받는 광주요 식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식당 가온, 비채나를 비롯해 유명 레스토랑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식기로 구성한 한식, 양식기 세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작 공정이 까다로워 일반 주문은 받지 못했던 일부 레스토랑의 특별 손성형 제품도 이번 행사 기간에 한해 선주문 시스템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광주요는 50만원, 1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대한 상품권 증정 등 구매 금액대 별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릇에 요리를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 광주요 온라인몰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로 참여를 인증하면 추가 5% 쿠폰이 발급된다.

전지적 셰프 시점은 광주요 직영점 4곳(서울 한남, 가회, 이천, 부산), 전국 백화점 13개 매장과 광주요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