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 서권순 기용

2019-11-15 15:34

add remove print link

박서준의 매력 가득한 TV CF 와 서권순의 통쾌한 입담 담긴 유튜브 CF 기대

도미노피자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 서권순 기용
도미노피자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 서권순 기용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겨울 신제품 광고 모델로 배우 서권순을 새롭게 발탁하고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박서준은 2년 연속으로 도미노피자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제품 소개와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새롭게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서권순은 연극배우를 시작으로 1969년 MBC 1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다. 현재는 다수의 드라마에서 며느리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악역 시어머니 캐릭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렬한 인상과 통쾌한 입담을 가진 서권순의 신선한 이미지가 도미노피자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유튜브 CF모델로 발탁되었으며, 겨울 신제품 출시 기간 동안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한편, 15일 출시된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는 비프스테이크와 BBQ포크,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운 피자다. 풍성한 고기 토핑으로 맛과 영양이 가득 담긴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3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8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배우 서권순이 유튜브 CF로 재미있고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고 생각해 이번 겨울 신제품 모델로 추가 선정하게 됐다”며 “배우 박서준의 훈훈한 매력이 담긴 TV광고와 배우 서권순의 유튜브 광고 모두 기대 많이 해주시고 겨울 신제품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