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학교-현대자동차(주) 교육용 실습차량 수증식 개최

2019-11-18 23:44

add remove print link

현대자동차(주) 교육용 실습차량(소나타, 코나)수증식 & 책임연구원 특강진행

수증식 및 특강 참가자 단체사진 / 사진제공=경성대학교
수증식 및 특강 참가자 단체사진 / 사진제공=경성대학교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사업단은 최근 공과대학교 1층에서 교육용 실습차량 수증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수증식에는 현대자동차(주) 연구개발본부의 이경우 책임연구원이 참석했고, 경성대학교에서는 김우생 LINC+사업단 교수, 박준협 기계자동차공학 전공주임, 박원아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 책임교수, 금인철 기계자동차공학전공 교수와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기계자동차공학 전공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또한 학생들은 이경우 박사의 특강을 통해서 차량개발 과정의 실무 경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현대자동차(주)는 소나타 하이브리드, 코나 각 1대씩을 기계자동차공학전공(기계메카트로닉스공학부),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에 교육용 실습차량 교보재로 기증했다.

수증식에 참석한 박준협 기계자동차공학전공 주임교수는 “기계자동차공학전공과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에서는 기증된 차량을 정규수업 실습에 활용하여 산업계가 요구하는 현장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해서 사용할 것이며, 특히 학과 내 자작차, 자율제어, 드론 동아리의 학생들이 비교과 자율학습에서도 활용하여 학생들의 플라잉카 등 미래차량의 설계능력의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