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가자”...메가박스가 공개한 '겨울왕국2' 오리지널티켓+콤보세트

2019-11-19 20:00

add remove print link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영화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과 콤보세트 공개
티켓은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 증정, 콤보구성품은 단품 구매 가능

이하 메가박스 인스타그램
이하 메가박스 인스타그램

멀티플렉스 메가박스가 19일 영화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과 콤보세트를 공개했다.

오리지널 티켓은 거울처럼 상이 비치는 투명한 재질로 겉은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듯한 장식이 돼있어, 영화와 딱 맞는 테마로 꾸며졌다.

티켓은 개봉날인 21일 1회차 상영 영화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배포된다. ‘겨울왕국 2’를 관람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당일 관람한 종이 티켓만 보여주면 티켓 3종 중 1매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는 공식 SNS 계정에 사진을 공개하자 “개봉하자마자 품절되는 거 아닌가”, “두근두근 심장 떨린다” 등 오리지널 티켓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겨울왕국 2’ 전용 콤보 메뉴도 매점에서 판매한다. A콤보는 음료 두 잔과 팝콘 큰 사이즈에 컵이 포함된다. 컵은 컵 색이 변하는 체인지컵, 탑퍼컵, 더블컵 3종이 있다. B콤보는 같은 메뉴 구성에 가방과 인형이 포함된다. 팝콘을 담을 수 있는 틴버켓, 올라프 인형, 올라프 가방 3종 중 하나를 택하면 된다. 구성품은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이하 메가박스 홈페이지
이하 메가박스 홈페이지
home 윤성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