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신선한 베이커리가 으뜸

2019-11-22 17:04

add remove print link

고품격 신선한 베이커리의 맛으로 인기
TV에서 크루아상 맛집으로 소개

양평 두물머리에서 만난 강물이 한강으로 이어지는 팔당호는 가장 깊숙한 곳에 다산생태공원이 있다. 팔당호의 수려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인 곳으로 곳곳에 가득 핀 가을 들꽃의 화사함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양평은 주말을 이용하여 수도권 근교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양평 두물머리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곳으로 이른 아침 피어오르는 물안개가 매력적인 곳이다. 가을에는 산등성이마다 곱게 물든 단풍이 매력적인 곳으로 사진작가라면 반드시 찾는 장소이다.

멋진 풍경을 즐기며 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 구분없이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양평이나 팔당으로 나들이를 떠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남양주 카페다. 남양주에는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 알려진 ‘브레드쏭’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브레드쏭’은 베이커리 카페로 고품격 신선한 베이커리의 맛으로 많은 이들을 사로잡은 곳이다. 루프탑이 있는 카페로 멋진 한강 전망을 보며 힐링도 할 수 있는 곳이다. SBS 생방송 투데이의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는 크루아상 맛집으로 소개가 되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곳으로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린 곳이다.

‘브레드쏭’에서는 빵은 매일 당일 아침 직접 구워내며 당일 만들어진 빵은 당일 판매를 한다는 규칙이 있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 숙성을 시켜 만들어지는 빵은 맛을 최대한으로 살리기 위해 반죽에서부터 많은 신경을 쓴다.

더 나아가 미사 맛집, 구리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브레드쏭’의 신선한 빵의 맛을 보기 위해 더 많은 이들이 찾는 카페가 됐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중 잠시나마 고품격 신선한 베이커리와 함께 힐링을 찾는다면 ‘브레드쏭’을 방문하는 것도 좋겠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