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엠, 키자니아 GO 제주 입장권 온·오프라인 판매시스템 전반 지원

2019-12-04 11:09

add remove print link

현장에서 운영되는 통합 솔루션 공급 및 구매부터 검표 프로세스까지 지원
플레이스엠 계열사 제주모바일을 통해 입장권 공급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여행레저 B2B플랫폼 플레이스엠이 키자니아 GO 제주 입장권의 온·오프라인 판매 시스템 전반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플레이스엠은 현장에서 운영되는 통합솔루션을 공급하고, 구매-예약-입장-검표 프로세스를 구매자 입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통합솔루션은 포스와 키오스크 및 예약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부터 검표 프로세스는 홈페이지 가입 없이 바로 구매 후 예약이 가능하게 했다. 입장 밴드와 키자니아 가상화폐인 키조는 검표 시에 수령하여 바로 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키자니아 GO 제주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운영하는 찾아가는 직업체험 행사로,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제주)에서 진행된다.

키자니아 GO 제주 입장권은 플레이스엠 계열사인 제주모바일을 통해 공급이 되며 구매는 위메프, 티몬 ,G마켓, 제주닷컴에서 가능하다.

입장권은 특별 할인 다회권과 종일 이용권과 1,2부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 할인 다회권은 1부 또는 2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얼리버드 특가로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플레이스엠 송재철 대표는 “온·오프라인 판매시스템 전반에 대한 지원을 통해 시설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현장 구매와 온라인 판매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시스템을 확대 공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