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취업인강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한 0원 패키지 선보여

2019-12-04 11:15

add remove print link

미션만 달성하면 말 그대로 전 강좌를 0원에 수강
12월에는 환승 이벤트도 기간 한정으로 진행 중

취업 강의 1위 해커스잡이 출시한 ‘취업 전 강좌 0원 패키지’가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취업 전 강좌 0원 패키지’는 출석 인증만 하면 취업인강 수강료 전액을 100%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미션 달성 시)해주는 패키지로 토익/토스/한국사/전기기사/자소서/인적성/면접 등 취업 관련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취업 전 강좌 0원 패키지’는 미션만 달성하면 말 그대로 전 강좌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는 환급반과 미션을 달성하지 않아도 할인된 금액으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할인반으로 나뉜다. 이와 더불어 12월에는 타 학원 수강 이력 인증 시 할인반에 추가로 30% 더 할인해주는 환승 이벤트도 기간 한정으로 진행 중이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해당 패키지는 매시즌 채용 전형별/기업별로 신규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들과 빠른 합격을 돕는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취준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며 "기업별/전형별 특징을 고려해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부합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집중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2020년 채용 트렌드에 맞는 취업 준비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취업 전 강좌 0원 패키지’는 1년간 대기업, 공기업, 금융권까지 모든 기업 취업 준비가 가능하다. 수업은 최신 베스트셀러 취업 1위 교재인 해커스 GSAT와 해커스 NCS 교재로 진행해 빈틈없는 취업 준비를 돕는다. 또한, 자소서부터 필기, 면접까지 채용 전형별 특화 강의를 활용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해커스잡 무료 Live TV/취업 무료 자료 제공/실시간 취업 정보 제공 등 고효율 학습 시스템으로 취준생들의 단기 합격을 이끌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잡을 통해 삼성전자에 최종 합격한 한 수강생은 “삼성 GSAT의 경우 영역마다 공략법이 존재하기 때문에 꼭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인적성 첫걸음 필수 강의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는 필승법과 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라며 취업 성공 비결을 밝혔다.

현재 해커스잡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취업 인강&취업 지원 선물을 무료로 배포하는 회원가입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을 하면 자소서/면접/금융강의/온라인 모의고사/취업 기초강의/합격지원 쿠폰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서둘러 회원가입을 하고 총 363강 강의와 8종 할인쿠폰을 무료로 받아갈 것을 권한다고 해커스측은 전했다. 보다 자세한 취업 인강 정보 및 할인 혜택은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