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송파 헬리오시티에 ‘편리미엄 카페’ 매장 오픈

2019-12-06 16:44

add remove print link

치킨업계 최초, 편리함과 프리미엄 추구한 ‘편리미엄’ 매장 헬리오시티점 그랜드 오픈
푸드봇, 그랩앤고, 키오스크, 태블릿 오더 등 첨단 스마트 설비 갖춰 볼거리 풍부

제너시스 BBQ가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편리미엄’은 내년 트렌드인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성향이다.

BBQ는 6일 서울 송파구 헬리오시티에 위치한 BBQ 직영점에 편리미엄 카페를 오픈했다. 편리미엄 카페는 로봇이 치킨을 서빙해 주는 푸드봇,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오더 등 각종 디지털 기능을 도입했다.

BBQ 헬리오시티점은 40평가량 규모의 직영점으로 인테리어와 최첨단 디지털 IT로 4차산업시대의 대표적인 외식 공간을 표현했다. 또 주변에 약 1만 세대의 헬리오시티 아파트 대단지가 운집해 있다.

이와 함께 ‘미래·우주·기계·인간’이라는 컨셉으로 세계를 넘어 범우주적인 발전을 표현하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뒀다. 또한 매장 내부를 만남, 소통, 식사 등으로 구분해 설계했고 전등, 테이블, 주방 등을 독특하게 표현해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친근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이외에 피자, 샐러드, 브런치 등 젊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맛의 제품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매장 곳곳에 설치된 8대의 디지털사이니지(DID)모니터를 통해 BBQ 브랜드 역사 및 제품 정보 등 볼거리 역시 제공할 계획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업계의 리딩업체로서 늘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 맛, 문화 등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해왔다”며 “세계 치킨 시리즈인 뱀파이어 치킨에 이어 이번에 오픈한 헬리오시티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편리함과 고품격을 지향하고 푸드봇 등 각종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은 물론, 편리함과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home 김성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