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께도 말 못 한 이유는...” 전혜빈이 진심 담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2019-12-07 20:2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7일) 발리서 결혼한 전혜빈
전혜빈, 진솔한 결혼 소감으로 팬들 축하 받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전혜빈(@heavenbin83)님의 공유 게시물님,

오늘 결혼한 배우 전혜빈 씨가 장문의 소감을 전했다.

7일 전혜빈 씨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신부 드레스를 입고 활짝 웃고 있는 영상을 게재하며 긴 소감을 남겼다. 그는 "올 한 해는 제게는 너무나도 특별했다"라며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만났기에 더욱 그러하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전 씨는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졌고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돼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다"라며 팬들에게 신랑에 대해 소개했다.

방송 촬영 중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전혜빈 / 전혜빈 인스타그램
방송 촬영 중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전혜빈 / 전혜빈 인스타그램

지난 2일 일간스포츠는 전혜빈 씨가 7일 발리에서 결혼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결혼을 5일 앞둔 시점에서 알려진 소식에 많은 팬들은 놀라면서도 축하를 전하기도 했다. 신랑을 배려해 최대한 가까운 사람들을 발리로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전혜빈 씨는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주변 지인들께 조차도 말하지 못했던 건 현재 방송 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이 컸다"고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린 이유를 언급했다.

그는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 수 있는 신부가 되겠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 수 있는 부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전혜빈입니다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가졌고 저와 깊은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주변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수있는 신부가 되겠습니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 사랑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전혜빈(@heavenbin83)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