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억 벌었고 후회 안 해” 전날 방송 나와 눈물 흘린 후 성인배우 출신이 남긴 말

2019-12-10 22:40

add remove print link

전날 방송 나와 눈물 흘렸던 백세리
백세리 “오직 '돈'이 인생의 목표였던 사람”

성인배우 출신 백세리 씨가 자기 생각을 드러냈다.

백세리 씨는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전날 방영된 방송 소감을 밝혔다.

백 씨는 "공무원 생활이 적성에 안 맞았고, 20대 땐 정신적 치유가 필요할 정도로 우울증이 심해 사표 냈다"며 "저는 단지 돈만 보고 살았다"라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글 끌 올 ] 여러분~ 며칠전에 업로드한 인터뷰 영상 아직 못보신 분들~ 다시 알려드립니당???? #인력사무소TV ➡️ 검색! 구독ㆍ좋아요! 해주세영~ 잼난 영상들루 가득하답니당 ㆍ 그리구 저는 아주 자유로운 영혼으로서.. 상하 수직관계의 관료제.. 공무원 생활이 적성에 안 맞았고, 20대땐 정신적 치유가 필요할 정도로 우울증이 심해 사표냈구요. (청소년기 시절까지 말씀드리긴 힘들지만) 짓밟히고 하대받고 천대받고 멸시당하고 폭력에 찌들은 사람이 무슨 교사를 해요. 공부 잘했으니까 교사 되면 장땡인가요? 사표 내고 자유롭게 숨 쉬고 행복했어요. 사표 안냈으면 전 벌써 자살했을겁니다. ㆍ 저는 단지 돈, 돈, 돈만 보고 살았습니다. 한국은 돈만 많으면 지상낙원인 곳이죠. 돈에 대한 인터뷰 영상도 곧 업로드되요! 어릴 때부터 오직 ''돈''이 인생의 목표 였던 사람입니다. 제가 '어떤 19금분야들'에서 활동했는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저의 삶을 미화할 생각이 1도 없답니다^^ 자존감이 1도 없구요, 연민도 노땡큐에요. 저 자신을 사랑해 본 날이 평생 없습니다. ㆍ 어린 시절부터 폭력에 노출되어 험하게 자랐기에 뇌 구조가 남들과 좀 다릅니다. 허드렛일만 골라서 노예처럼 일만 하며 자랐고.. 건물주가 되기를 꿈꿨었답니다. 방송에서 즙 짰다고 과거 후회하는 걸로 보진 말아주세요. 전 돈 벌어서 행복해요. 수 억을 벌었고, 안쓰고 몽땅 저축 했어요. 제가 택한 직업, 결코 후회하지 않습니다. ㆍ ???? 배우 은퇴한 이후, 하고 싶은 말들 전부 속시원하게 하구, 즐거운 인터뷰였습니다!

????Shely Amieㆍ세리백(@youtubeshelyamie)님의 공유 게시물님,

백세리 씨는 본인 삶을 미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백 씨는 "오직 '돈'이 인생의 목표였던 사람"이라며 "제가 '어떤 19금 분야들'에서 활동했는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존감이 1도 없고 연민도 노땡큐"라며 "저 자신을 사랑해 본 날이 평생 없다"라고 얘기했다.

백세리 씨는 과거 택했던 삶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백 씨는 "허드렛일만 골라서 노예처럼 일만 하며 자랐고 건물주가 되기를 꿈꿨었답니다"라며 "방송에서 즙 짰다고 과거 후회하는 걸로 보진 말아달라. 전 돈 벌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는 "수억을 벌었고, 안 쓰고 몽땅 저축했다"라고 얘기했다.

백세리 씨는 지난 9일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했다. 백 씨는 과거 겪었던 아픔을 고백했다. 그는 모르는 아저씨에게 성추행을 당했고 전 남자친구한테 맞았다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부동산 이야기4> ㆍ송도에 이사 온 지 벌써 5년차.. ???? 푸르름이 많고, 강물도 흐르고, ???? 바람 솔솔 부는 자연을 느끼며 ⚘산책하거나 운동할 때~ 너무나 ???? 행복해요 ???? 오늘두 송도데이! ㆍ 2014년 겨울쯤, 학생 졸업작품작 촬영에 단역으로 출연하게 되어서 송도동 [해돋이 공원 &센트럴공원] 두 곳에 첫 발을 디딘 적이 있었죠. 한마디로 한 눈에 반해버렸습니다. 제가 송도에 살게 될 줄은 몰랐어요. ㆍ 2015년 겨울, 부동산 찾아보다가 저렴하고 평수 넓직한 오피스텔을 매입하고, 송도로 이사를 왔구요. 인프라도 잘 구축된 신도시이고, 자연과 신문물이 어우러진 공원이 제겐 '지상낙원' 같은 존재거든요. ㆍ 이 곳에 이사 온 뒤, ip 영화도 수십편 찍어 왔고, 다음 투자할 물건을 위해.. '종잣돈' 마련하려 악착같이 일했구요. 목표가 있으니 소비를 극도로 줄이고, 무메이커나 50%~70% 세일하는 옷, 중고옷만 사입고, 외식도 일절 안하고, 꾸미는 데 돈 일절 안 쓰고, 버는 족족 상호 저축은행에 정기 예금, 적금을... ㆍ 의식의 흐름대로 쓰다 보니, 생뚱맞게 사주 얘기를 잠시 하자면, 친어머니를 28살에 첨 뵈어서 태어난 시간을 늦게 알게 됐답니다. 뒤늦게 사주를 보았죠. 사주를 보기 전부터, 아주 어릴때부터 안쓰고 안입고 안먹고, 독하게 저축해 26세때 처음 집을 사고 팔기 시작했.. ㆍ 제가 사주오행상 '토'가 비교적 많아요. 일주의 천간과 지지에 토가 다 있구요. 경제 관념이나 부동산 기운이 강한.. 뭐 암튼, 전 버는 족족 저축을 해왔고 앞으로도 수입의 80~90%를 저축해 재산 불리고, 남자도 필요 없구, 오직 부동산에 집착하고, 더 사들일겁니다. ㆍ 5년째 거주하고 있는 집 근처에서 유산소 트랙 운동 (속보ㆍ러닝)은 '해돋이 공원'에서 (1트랙=2km)... 돌다 보면 6~8km는 거뜬하구용~ 아무 생각 없이 천천히 산책하는건 드넓은 '센트럴 공원'에서 한답니다. 우울증이 심해서 운동이 필수거든요. ㆍ ???? 운동하면서 생각 정리, 계획, 다짐, 복식 호흡도 하구~ 스트레스도 풀구, 무엇보다 '정신 건강'에 아주 좋아요.. 체력증진, 다이어트 효과와 더불어서 '우울증 치료'엔 운동이 최고의 명약.. 공원이 가까이 있어서 살기 좋아요.. ㆍ 공원에서 사색하며 떠오른 악상으로 Park Love란 곡도 발매 했었답니다. 원 제목은 '내 마음이'란 곡이었는데, 제가 성인 배우인게 밝혀져서 싫다고 기획사에서 음원 유통을 파기하셔서, 제목 바꾸고 재발매한 슬픈 사연이..

????Shely Amieㆍ세리백(@youtubeshelyamie)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